한예슬 피부 관리 방법 및 난치병피부염증 치료




최근 연예인 한예슬님이 1년 만에 유튜브에 복귀 하였습니다. 23년 12월 영상에서 평소 구독자들이 가장 궁금해 했던 한예슬 피부 관리 방법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해주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방법에 대해 간략히 공유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예슬님의 구독자 애칭은 ‘이쁜이들’이라고 합니다.

 

한예슬 피부 관리 방법

1. 일주일에 3번 운동하기

한예슬님은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 가장 첫번째로 ‘운동’을 뽑았습니다. 운동 만큼은 절대 빠트리지 않는다고 언급할 만큼 중요하다고 합니다. 운동을 하게 되면 피부탄력과 피부 혈색이 좋아지고 몸의 라인도 예뻐지기 때문에 멀리서 봤을 때 건강미가 느껴지면서 모든면에서 아우라가 나타난다고 하였습니다. 일주일에 3번 꾸준한 운동은 자존감과 자신감을 높여주고 피부 뿐만 아니라 모든 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한예슬님의 운동 방법은 따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예슬 피부 관리
한예슬 인스타그램

2. 미용 시술 (탄력 관리)

매년 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피부 시술을 받는다고 합니다. 한번 수면마취를 통해 고강도 초음파 시술인 ‘울쎄라’ 그리고 스킨 보톡스로 유명한 ‘더마톡신’ 여기에 리쥬란 또는 엑소좀 시술을 동시에 받는다고 합니다.

이 세가지 시술에 대하여 간략히 정리하자면 울쎄라는 피부 깊이 하이푸 초음파 레이저를 쏴서 콜라겐 자극시켜 콜라겐이 수축작용을 통해 재생되는 과정에서 주름 개선이 되는 효과를 냅니다. 더마톡신은 스킨보톡스라고 불리며 피부 진피층에 피부 재생을 돕고 자생력을 높이고 수분감까지 잡아주는 주사입니다. 액소좀은 미백, 주름개선, 피부 재생에 좋은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으로 피부 겉 부분에 상처를 내서 발라주는 방식으로 쓰입니다.

예슬님은 울쎄라를 받을 때 너무 아파서 수면마취를 하는데 이때 동시에 다른 시술을 병행한다고 합니다. 또한 중간에 피부 상태가 안좋아지는 것 같을 때에는 써마지를 한 번정도 받는다고 합니다.

“나는 피부가 되게 얇아서 피부에 자극을 주는건 오히려 큰 부담을 주는 것 같아. 그래서 1년에 한 번에서 두 번정도만 레이저 시술을 하고 있어”

한예슬 피부 관리 방법
한예슬 is 유튜브

3. 난치병 피부 염증 치료

한예슬님은 최근 난치병 피부 염증을 앓았습니다. 이로 인해 얼굴의 반정도는 곳곳에 염증이 올라오고 가려웠다고 하네요. 한예슬님의 치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의원 체질검사+한약

예슬님은 한의원에에서 담낭과 간이 약한 ‘금음체질’이라고 듣고 여기에 안 좋은 음식을 다 끊었습니다. 사회 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많은 음식이 여기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한약을 잘 챙겨 먹었더니 피부 염증이 점점 사라졌습니다.

(2) 찬물 세안 + 피지오겔

식단조절과 한약을 먹으며 동시에 피부 관리를 위해 ‘찬물’로만 세안을 하고 정말 순한 제품들로 로션을 세겹씩 피부에 발랐습니다. 한예슬님은 피부 염증 치료시 정말 추천하는 로션으로 ‘피지오겔’을 뽑았습니다. 세안 후에 피지오겔 오리지널 로션, 여기에 피지오겔 크림을 넉넉하게 더 바르고 마지막으로 페이셜 크림을 도포하여 피부 장벽을 만들어 줬습니니다.


마무리

이상 한예슬님이 직접 말한 피부관리 방법과 피부 염증으로 고생했던 경험 그리고 치료 과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언제나 아름답고 빛이나는 무엇보다 솔직한 매력이 넘치는 한예슬님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달아 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튜표 수 82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